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도서실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송우중 글샘누리도서관 이용안내
이름
방미영
작성일
2018-07-06


송우중 글샘누리도서관 이용안내

 

이용시간

- 08:50~16:50(~, 공휴일 제외, 1층 동편)

- 방학중에는 중앙현관을 이용하여 도서관 출입이 가능합니다.

 

도서대출

- 학생 137일간(학생증 지참,연장1)

- 교직원 1510일간(교과연계 도서 별도 적용)

- 학생증이 없는 경우 임시대출증을 발급해 드립니다.

 

도서반납

- 반납일이 경과 하였을 경우 연체기간 만큼 도서 대출이 정지됩니다.

- 자료를 분실·훼손한 경우 10일 이내로 동일자료를 구입하여 반납합니다.

- 출장 등 담당자가 부재중 일 경우 도서반납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도서신청

- 도서관 내 도서신청서에 기입합니다.

- 학기당 1~2회 학급으로 희망도서 신청서를 배부하여 취합합니다.

- 협의회 실시 후 구입 절차에 따라 연 2~4회 신간 도서를 구입을 합니다.

 

도서검색

- 도서관 내 도서검색 PC를 활용합니다.

- 학교홈페이지 - 퀵메뉴 전자도서관- 송우중 도서검색(소장여부 파악 가능)

송우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송우중 글샘누리도서관 이용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경기도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(DLS)가입 안내
/ 방미영
경기도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(DLS) 이용안내 ⚫경기도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접속 https://reading.gglec.go.kr/- 첨부파일 「2017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이용자 활용매뉴얼」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-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위한 DLS ID는 사서T에게 개별문의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